본문 바로가기

배우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LA 집 가격, 주소, 자동차 레인지로버 스포츠, 애스턴 마틴 어떤 차?

반응형

2018년 4월 13일 방영되는 '나 혼자 산다'는 LA 다니엘 헤니 특집 두 번째로(세번째인가?), 다니엘 헤니의 집에 초대받은 무지개 회원들과 다니엘 헤니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니엘 헤니의 집에 초대받은 무지개 회원들이 답례로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공개되는데요. 당연히 요리사로는 나래바로 한 요리하는 박나래가 쉐프를 맡았습니다만.



그러나 다니엘 헤니에게 요리를 대접한다는 부담감에서인지 나래바 박사장 박나래는 평소답지 않게 당황스러운 모습이 역력합니다. 


그 이유는 처음 접한 미국산 재료 때문이었는데요. 햄도 달고 조미료도 생소했던지 냄비까지 헷갈려하며 다니엘 헤니에게 실망(?)을 안겼다는 후문입니다. 


<나래바 박사장 다니엘 헤니 앞에서 요리하다 당황?>


아울러 다니엘 헤니는 그 유명한 섹시 면도 스킬을 전현무에게 사사하기도 했다는데요. 다니엘 헤니는 국내 방송에서 처음 연기자로서 모습을 드러냈을 때 화보를 연상케하는 면도 장면으로 유명해진 바 있는데요.


그런 다니엘 헤니에게 전현무가 함께 면도하자고 도전을 했고, 전현무를 위해서 다니엘 헤니는 쉐이빙 크림을 바르는 방법에서부터 어떻게 하면 섹시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줬다고 하는데, 그 대상이 전현문인지라 어떻게 또 코믹하게 그려졌을지 기대가 만발이네요.



자, 이렇게 나 혼자 산다에서 다니엘 헤니 LA 특집이 인기리에 방영이 되었는데요. 근데 이번 방송에서 무엇보다도 화제가 되었던 것은 단연코 다니엘 헤니의 LA 집입니다. 


정말 나 혼자 산다 역대급 집공개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다니엘 헤니의 LA 집은 진짜 집 규모 자체가 기존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집들과는 차원이 달랐는데요.


<다니엘 헤니 LA 집>


다니엘 헤니는 그간 한국에서 4년을 살았고, 모델 시절부터 홍콩, 이탈리아, 뉴욕, 파리 등을 돌아다니며 19년을 혼자 살았다는데요. 그러다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주연으로 확정이 되면서 촬영 때문에 LA에 집을 구하게 되었는데, 현재 사는 곳이 바로 그 집이라고 합니다. 


LA 부유층들이 사는 고지대에 위치해서 전망도 끝내주고, 수영장에 운동 매니아 다니엘 헤니답게 개인 헬스장도 갖춰져 있고,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빛이 나는 저택이었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나이든 독일 할머니에게서 낡은 집을 사서 1년 동안 많은 부분을 직접 인테리어하며 리모델링을 통해 지금의 저택으로 탈바꿈시켰다고 합니다. 


오래되고 낡은 집을 사서 인테리어를 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한 것은 아닌가는 생각도 들었다지만, 그래서인지 더 더욱 애정이 가는 특별한 집이라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LA 집>


구글링을 통해 다니엘 헤니의 집을 검색해보니, 나 혼자 산다에 나온 다니엘 헤니의 LA집 주소는 캘리포니아 주  라이팅우드 레인 11040번지라고 하네요. 


침실이 4개 욕실이 3개인 저택으로, 건평만 약 90평에 대지까지 합치면 300평 가량의 대저택이라고 하며, 2009년 다니엘 헤니가 구매 당시 13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3억에 구입했다고 하니, 생각보다는 아주 저렴하게 잘 산 편이 아닌가 싶네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다니엘 헤니의 차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니엘 헤니의 LA 저택 차고에 주차되어 있던 두 개의 차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애스턴 마틴입니다. 


레인지로버 모델이 이보크가 아닌가도 싶었지만 자세히 보니 뒤에 스포츠 로고가 그대로 보여서 확신했네요.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2017년 모델 기준으로 가격이 1억 2,000만원부터 시작되는 최고급 SUV 인데요. 


특히 고성능 모델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의 경우 오프로드, 온로드 막론하고 압도적인 존재감과 최고의 퍼퍼먼스로 더욱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차>


그리고 그 옆의 은색 스포츠 차량은 애스턴마틴 차량으로 보입니다. 판매 가격이 약 2억원에 육박하는 자동차입니다. 


그 중 다니엘 헤니가 타는 애스턴마틴 빈티지 S는 V8 가솔린 엔진에 2인승 후륜구동 차량으로, 007 시리즈에서 본드카로 더욱 유명해진 차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