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장도연 샤이니 민호 키와 출연, 개그우먼 최장신 몸매, 모태솔로 벗고 이진호와 생애 첫 열애?

반응형

장도연이 오늘 '아는 형님'에 출격합니다. 종현이 안타깝게 세상을 뜬 후에 최근 활동을 재개한 샤이니 민호, 키와 함께인데요. 이것은 어떤 조합일까요?


그래도 샤이니 동생들이 장도연 누나와 멋진 케미를 선보이며 빅웃음을 줄 것 같은데요. 대표 미녀 개그우먼에 대표 몸매 개그우먼이면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연이죠.



예쁜 여자 개그맨들은 코미디 연기를 해야지, 그냥 얼굴만 보면 별로 웃기지가 않은데 장도연은 비주얼이 예쁜데도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는 거의 유일한 개그우먼이 아닌가 싶어요. 하도 망가지는 연기를 많이 해서인지, 그 점에서는 독보적인 것 같아요.


또 요즘은 비주얼이 되지 않는 개그우먼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미녀 개그맨이 많아진 세상인데요. 장도연은 김지민하고 비슷하게 막 꾸민다기보다는 자연스럽고 너무 멋내지 않는 모습인 듯도 해요.


키스할 일 없을 것 같아 늦은 나이에 치아교정 시작했다는 장도연..


치아교정이야 하는 도중에 방송에 버젓이(?) 출연을 했으니 다 알려진 사실이고 성형전후란 검색어야 어느 여자 연예인에게나 붙는 것인데, 옛날 사진을 보면 코를 살짝 만졌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본인 스스로 칼을 댄 적이 없다고 밝혔죠.


물론 가꾸고 꾸며서 아름다운 비주얼도 멋지죠. 작정하고 꾸민 패션지 화보를 보면 장도연도 확실히 꾸며야 더 이뻐지는 건 마찬가지더라구요. 키가 174센티미터로 장신 개그우먼으로도 유명한데 몸무게가 50킬로그램대, 몸매 예쁘지만 너무 말랐어요..



장도연은 1986년 3월 10일에 태어났습니다. 올해 34세이구요. 장도연 태어난 고향이 전라남도 영광군이죠. 박나래와는 같은 KBS 공채로 친해진 것도 있겠지만 동향이라 더 절친한 인연이 되기도 했겠습니다.


인하공업전문대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한 장도연은 우연한 기회에 방송에 출연했다가 허경환과 함께 신동엽의 권유를 받고 2007년에 KBS 공채 22기로 개그맨 데뷔를 했답니다.


아, 이때의 충격이란 말이죠.. ㅋ


인하공전 졸업 후 단 3개월 토익 공부를 하고 900점이 넘는 토익 점수를 받아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특별전형 입학했다고 하니 뇌섹녀라고 할 수 있겠죠.


데뷔 초에는 곽현화, 성현주와 함께 미녀 삼총사 개그를 하면서 인지도를 올렸는데요. 그후 코미디 연기 프로그램과 예능을 오가며 오늘날 대표적인 여자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도연이에요. 



음주가무를 좋아하는 것 같으면서도 이성과 이성교제를 처음 해본 게 스물아홉 살이었다는 장도연, 요즘 세상에, 그것도 자유로운 사람이 많은 연예계에서 가능하긴 한 일인가요?


아마 너무 자유로운 곳이라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고 연애 쑥맥으로 살아왔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유일하게 난 열애설이 동료 개그맨 이진호와 난 것이에요.


연기라도 이게 가능한가요?


코미디 빅리그 2017년 '널 생각해' 코너에 출연하며 움짤까지 만들어진 달달한 장면 연출로 열애설이 살짝 나기는 하였으나 희미한 연기만 남기고 사라진 모양새입니다. 이렇다 보니 누구와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할지 더 궁금해지는 장도연이죠.


아는형님에서 서장훈이 녹화를 앞두고 야심한 밤에 연락을 해왔다고 해서 묘한 기류를 흐르게 하기도 했는데요. 장도연, 서장훈은 전에도 이런 핑크빛 분위기를 흘린 적이 있어 이 또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라디오 스타에서 꽃게를 시연한 개인기로 경악스러운 웃음을 안겨준 장도연인데, 오늘 아형에서는 어떤 몸사리지 않는 웃음을 안겨줄지 지켜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