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금수저 집안에 서울대 판사 꿈 포기는 오히려 잘 한 일?

반응형

2018년 7월 20일 방영되는 JTBC 인기 예능 '아는 형님'에 임수향과 함께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출연을 하네요. 일명 얼굴 천재로 불리는 차은우인데요.


가수이자 배우인 차은우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실물을 보면 얼굴에 더 놀란다는 차은우의 더더욱 놀랄 수밖에 없는 학력과 복근 피지컬, 금수저 집안 등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게요.



우선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의 간단 프로필부터 확인하고 갈게요. 차은우는 본명이 이동민입니다. 1997년 3월 20일 경기도 군포 출신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나이 22살의 풋풋한 젊음이네요.


최근 성추행 혐의로 논란이 되었던 탤런트 이서원에서부터 가수이자 탤런트인 권현빈 등이 동갑내기 남자 스타들이구요, 가수 솔빈에서부터 여자친구 유주, 할리우드 스타 카일레 제너, 클로이 모레츠 등과 같은 여자 스타들이 1997년생 차은우와 나이가 같은 스타들이네요.



차은우는 무엇보다도 잘 생긴 얼굴로 유명합니다. 워낙 얼굴이 출중해서 아스트로에서 다른 멤버는 몰라도 차은우는 아는 사람이 많다고 하죠.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도 잘생긴 아이돌을 뽑을 때마다 늘 최고 랭킹에 거론되는 인물이 바로 아스트로의 차은우로, 아이돌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미남돌로 손꼽히며, 팬이 아니어도 비주얼 탑으로 차은우만은 항상 인정을 한다고 하네요. 



어쩜 이리 잘 생겼을까, 말 그대로 만찟남, 그것도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듯한 얼굴의 차은우는 슬림하면서도 수려한 외모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짐승같은 복근으로도 유명합니다. 


과거 20살 나이로 SBS 오지 탐사 인기 예능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에 출연했을 당시 서강준이 인정한 미남으로 해변가에서 탄탄 슬림 복근을 드러내며 20살의 외모란으로 여심을 한 방에 저격하기도 했더랬습니다.


<슬림 탄탄 복근 차은우>


군포에서 태어나서 중학교까지 나오고 연예인 고등학교라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차은우는 이른바 명석한 두뇌의 뇌섹남으로도 유명합니다. 


수리중학교 재학 당시 전교 3등에 학생회장까지 맡았던 명석한 두뇌로, 도전 골든벨과 1대100에서 최후의 2인까지 가는 두뇌능력을 자랑하기도 했죠. 



공부를 잘하고 전교 회장까지 역임하는 등의 두뇌 때문에 원래 차은우의 목표는 서울대학교에 진학해서 판사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중학교 3학년 2학기 축제때 기획사 판타지오 매니저의 매의 눈에 포착되었고, 판타지오측에서는 차은우의 부모님을 여러 차례 만나 집요하게 설득한 끝에 차은우는 서울대 진학 판사의 꿈을 접고 그 후로 보이그룹 연습생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이 정도 인기가 거듭된다면 서울대 판사 꿈을 포기한 게 오히려 잘 한 일일 수도 있겠네요. ^^)


<도전 골든벨에 나와 최후의 2인까지 갔던 차은우>


그런 차은우은 아스트로 활동 이외에도 2014년 개봉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건강한 아름 역으로 배우로 데뷔한 이후, '최고의 한방', '복수노트', '탑 매니지먼트' 등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그간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가 거의 모두 웹드라마였다면, 이번에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도경석 역은 본격 드라마에서의 주연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2018년 7월 27일 첫 방 예정의 JTBC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동명의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을 드라마로 옮긴 작품으로, 어릴 적부터 못생겼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던 여자가 대학 입학전 성형수술의 힘을 빌어 새 삶은 얻게 된다는 캠퍼스 드라마로, 여자 주인공 강미래 역에 임수향이, 그리로 임수향의 상대역 도경석 역에 차은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웹툰과는 다소 설정이 바뀌었다고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원작 웹툰과는 달리 차은우가 맡은 배역인 도경석은 미스코리아 어머니에게 버림받아 예쁜 여자를 혐오한다는 설정이라고 하는데요. 얼굴 천재, 아이돌이나 팬들이나 누구나 인정하는 만찟남 차은우의 인생 캐릭터가 될지 한 번 기대해봅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포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