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예명의 유래, SNS에 올렸던 아이돌 여자친구 누구?

반응형

워너브라더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오늘밤 전세계 150개국에 동시에 스트리밍되는 KBS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화제입니다.


유재석의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가 되었는데, 한국 드라마로는 '너도 인간이니?'가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최초로 스트리밍 서비스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보통 한 시즌의 모든 에피소드가 한번에 나가는데, '범인은 바로 너!'와 비슷하게 한국 방송이 스트리밍 서비스의 판도도 바꾸어 놓나요? KBS2에서 방송되는 에피소드와 발을 맞추어 스트리밍이 된다고 하네요.


김성령이 천재 과학자 어머니로 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재벌 1세 할아버지 역의 박영규, 유오성, 공승연, 박환희 등의 출연진이 기대가 되는데요.


오랜만에 드라마 나들이를 하는 서강준이 특히 반갑네요. '치즈 인 더 트랩'으로 톱스타가 되고서는 '안투라지'가 망작이 되면서 주춤한 서강준이니만큼 '너도 인간이니?'가 크게 기대가 됩니다.


서강준은 1993년 10월 12일에 경기도 산본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제 스물여섯 살, 참 푸릇푸릇하네요. 서강준은 예명인데요. 본명은 이승환입니다. 왜 예명을 썼는지 짐작이 가시죠? 가수이자 대선배인 이승환이 있다 보니까요.



서강준이라는 멋진 이름은 같은 소속사 하정우 매니저의 본명이라고 하네요. 매니저 이름을 예명으로 지으면 대박이 난다는 신화가 연예계에는 있다고 하죠.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장혁도 본명은 장동민, 매니저 이름에서 예명을 따왔다고 하구요. 만찢남 아이돌 차은우도 매니저 이름으로 예명, 본명이 이동민이에요.


서강준과 함께 배우 그룹 5URORISE 멤버인 강태우도, 유일도, 공명까지도 다  다 매니저 이름에서 예명을 가져왔다니, 이태환만 빼고 모두 매니저에게서 예명을 따온 특이한 특징의 서프라이즈네요. 예명이 다 훨씬 더 임팩트가 강하고 멋져요.


서강준은 183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에 그야말로 초콜릿 복근을 자랑해요. 서강준 갈색 눈동자, 그 그윽함은 보고만 있어도 몸둘 바를 모를 정도죠.



고등학교 때 이미 모델로 데뷔했다가 은퇴한 서강준은 연기에 뜻을 두었구요. 비주얼이 믿기지 않게 꽤 여러 편에서 단역을 하다가 '치즈 인 더 트랩'에서 남주 박해진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서강준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 과거 서강준이 SNS에 올렸던 여자친구 얘기가 무척 화제가 되었었죠. 그도 그럴 것이 "제 여자친구는 아이돌이에요"라고 천진난만하게 올렸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와 100일임을 알리는 SNS 글이었는데요. 아무리 무명 때 올렸던 글이라도 여자친구 소개를 함부로 못해서 여자친구가 서운해 한다는 글을 올린 걸 보면서 서강준이 참 순진무구하다는 생각을 했네요.


글을 공개한 라스에서 서강준이 밝히기를 여자친구는 아이돌이 아니라 연습생이었다고 하고, 글을 포스팅한 후 곧 헤어졌다고 하죠. 아이돌로 데뷔하지 않았으며 다른 길을 걷고 있다고 극구 밝히기도 했구요.



오늘 KBS 2 TV에서 첫 방영되는 '너도 인간이니?'는 지상파 방송인 KBS와 더불어 스트리밍 서비스도 되는데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다운로드와 달리 실시간으로 음악이나 영상을 재생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지상파, 케이블 등 네트워크 방송국, 즉 TV로 송출되는 방송의 본방사수가 부쩍 줄어든 요즘 세상에 컴퓨터와 인터넷만 있으면, 또 저장 공간 걱정 없이 마음껏 재생해서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넷플릭스, 훌루 등이 선발주자였고 많은 업체에서 앞다투어 뛰어들고 있어요. '너도 인간이니?'는 지상파 네트워크와 동시에 스트리밍을 하니 특이한 시도라 할 수 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