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활동이 상당히 활발한 모델 주우재가 2년 만에 '라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네요. 2년 전 나왔을 때 태도 논란이 있어서 맘고생을 좀 했다고 하는 주우재가 한껏 해명의 자리를 가졌다고 하죠.
현재 '연애의 참견' '연애직캠' 등 모델 일도 모델 일이지만 방송인으로서의 활도이 활발한 주유재, 드라마에도 출연해 배우 도전을 하기도 했는데요. 모델 주우재에 대해 좀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해보겠습니다.
주우재의 생년월일은 1986년 11월 28일로, 경남 창원에서 태어났습니다. 주우재의 집안은 창원이죠. 올해로 서른세 살이 된 중견(?) 모델입니다.
주우재는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에 들어갔다가 모델이 되었는데요. 서른세 살의 나이에 아직 휴학중에 있습니다. 학점으로 A+을 수두룩하게 받았다던 주우재인데 왜 졸업을 안 할까요?^^;
<주우재 남친짤>
홍대 기계공학과에서 고학점자였던 전력답게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전현무, 김지석, 박경, 하석진 등과 함께 뇌섹남의 자웅을 겨루며 우승을 차지한 일도 있지요.
주우재는 나이가 서른세 살인 만큼 군대는 필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어디서 무슨 복무를 했는지는 잘 알려져 있지 않네요. 어느 시점엔가 YG 산하 모델 에이전시인 YG 케이플러스와 YG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발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년 전인 '미스터 츄'가 시작이었습니다. 그후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 '옥수동 수제자'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노래싸움-승부' '힙합의 민족 2' '갑자기 히어로즈' '연애의 참견'에 현재는 '연애직캠'의 진행까지 맡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주우재죠.
또 '복면가왕'의 도레미파솔로시죠 피아노맨이라는 재치 있는 닉네임이로 나와서 화제가 됐는데, 1차전 듀엣 타임에서 아쉽게도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주우재>
연애 예능을 많이 진행한 주우재의 연애사나 이상형 등도 궁금합니다. 예전에 인터뷰에서 김연아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이 있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좋다는 이유였습니다.
또 '비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는 전효성에게 달달 눈빛을 쏘며 핑키빛 묘한 기류를 조성했던 주우재이기도 한데요. 딱히 열애설이 없던 주우재, 이제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싶기도 하네요.
직업이 모델인데, 모델 일도 해야겠죠! 동료 모델이자 친한 장기용, 이의수, 변우석, 신지훈 등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도 꾸준히 서고 있는 주우재입니다.
오늘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들' 특집인 라스에서 돈스파이크, 슬리피, 로꼬 등과 함께 출연할 모델 주우재의 2년 전과는 환골탈태한 모습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