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

임재욱 6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별 이유와 박선영 결혼 안하고 연애만 고집 왜?

반응형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가수 임재욱과 배우 박선영의 묘한 사장님과 직원 러브 러브 케미가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불청 오랜 시청자들이시라면 잘 아시겠지만, 과거 불타는 청춘 노래자랑편에서 멘토와 멘티로 출전한 이후 임재욱의 소속사에 자리를 잡았던 박선영은, 이후 베트남으로 이민가겠다던 외로움마저 잊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불청 커플 탄생을 기원하며 가수 임재욱과 배우 박선영에 대해서 몇 가지를 알아볼게요. 가수 임재욱이 과거 6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별했던 이유, 배우 박선영이 나이 50 이전에는 결코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이유 등등이요. 



먼저 가수 임재욱부터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할게요. 가수 임재욱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그룹 더 포지션의 가수입니다.


솔로 가수 데뷔를 준비중이던 임재욱이 '사랑과 우정사이'의 그룹 피노키오 기타리스트 출신 가수 안정훈이 그룹 활동을 제의하며 결성한 그룹이 포지션이죠.


<가수 임재욱>


지난 1996년 4월 1집 앨범 'Love without Regrets'로 데뷔한 포지션은 1집 수록곡 '너에게'가 인기를 얻었고, 이듬해 발표된 2집에서 'Summer Time'이 큰 인기를 얻으며 포지션은 그 해 여름 전국의 해수욕장이라는 해수욕장은 모두 찾아갔을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포지션은 1998년에 3집 앨범을 마지막으로 안정훈이 탈퇴를 하고, 임재욱이 원맨 밴드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임재욱은 4집 앨범에서 자신의 최고 히트곡인 '아이 러브 유'를 발표하며 인기 가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히트곡 아이 러브 유의 인기가 있었지만 그러나 국내 음반 시장 위축으로 2000년대 초반 임재욱은 일본행을 결정했고, 추후 국내에 들어와서는 엔테테인먼트 기획사를 차리게 됩니다. 신엔터테인먼트로, 박선영을 비롯해서 배우 장광, 김정현 등이 소속된 기획사입니다.



지난 2017년 8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가수 임재욱은 최근 6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별을 했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결별 이유는 엔터테인먼트 일을 하는 임재욱과의 사랑과 일 사이의 갈등을 제대로 풀지 못 한 것이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지난 2015년 택시에 출연 당시 심은하 닮은꼴 여자친구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불청에서는 김부용이 자신이 짝사랑했던 연예인과 임재욱이 사귀었다고 했던 그분과는 다른 일반인으로 알려졌지만, 그 이상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임재욱>


이번에는 배우 박선영의 간단 정리입니다. 배우 박선영은 1970년생 배우로,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 2015년에 잠시 등장했다가 2016년에 다시 등장했다, 2017년 중반부터는 거의 고정 멤버로 출연하는 등의 활약을 하는 배우죠. 강문영의 강장군과 함께 박선영은 박장군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한 이후 1992년 MBC 공채 탤런트에 합격 정식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내 사랑 못난이', '한성별곡' 등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했고, 굳이 대표작을 하나 꼽자면 1993년작 로맨스 멜로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서의 김혜선 역이 아닐까 싶네요.



1970년생으로 몇 년이면 이제 나이가 50인 여배우인데 아직까지 미혼입니다. 결혼도 이혼도, 심지어는 별다른 연애 스캔들도 없었던 올드 미스 배우죠.


배우 박선영이 결혼을 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방송에서 밝힌바 있는데요. 바로 100세 인생 길게 살아야 하는 인생에서 결혼은 좀 더 나이를 먹고 생각을 하겠다는 것이 이유였죠. 그 나이 기준점이 바로 50살로, 50살 이전에는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지금까지 연애는 끊임없이 했다고 하는 박선영이기에, 이른바 싱글 라이프이지 비혼 라이프는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불타튼 청춘에서 에어컨 방투표에서 서로를 지목했을 때 멤버들이 서로 사귀라며 열광을 하는 장면도 참 보기 좋았는데요. 


배우 박선영과 4살 연하 소속사 사장님 임재욱 불타는 청춘 또 한 쌍의 커플 탄생을 기원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