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1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기방은 뷰티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는 잘나가는 아내 덕분에 생활비를 따로 주지 않아도 되며, 아내가 용돈도 넉넉하게 줘서, 1년 이상 드라마 출연이 없어도 편안하게 베짱이처럼 일해도 된다며, 자신이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이라고 말을 해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는데요.
연예계에서 결혼 잘 했다고 소문이 자자한, 화장품 업계에서 유명한 사업가로 알려진 배우 김기방의 아내인 김희경 씨와 배우 김기방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투박한 외모를 소유했지만 볼수록 친근하고 구수한 느낌의 소유자인 배우 김기방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닭띠 배우입니다.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해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골든타임', '하트 투 하트', '치즈 인 더 트랩', '육룡이 나르샤', '저글러스', '키스 먼저 할까요?' 등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인데요.
성격 좋은 모습 마냥, 조인성, 임주환,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박수진, 김성은, 박보영, 왕지혜, 오연서 등등의 남녀 연예인들과 두루두루 친할 정도로 인맥도 좋은 배우 김기방인데요.
특히 배우 조인성과는 배재 고등학교 동창으로, 지난 2013년 조인성이 배우 김민희와 열애 당시 이미 모든 사실을 다 알고 병풍(?)을 했을 정도로 조인성과는 막역한 사이이고, 현재는 아내와 함께 조인성까지 셋이 뭉쳐 다닌다며, 조인성이 김기방의 아내를 두고 여동생이나 시어머니가 한 명 생긴 것 같다, 조인성이 연애 상담을 할 때 아내를 먼저 찾기까지 할 정도라고 합니다.
배우 김기방이 아내 김희경을 처음 만났을 때는 지난 2015년 중순경이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기방은 지인 소개로 처음 아내 김희경 씨를 만났을 때 먹었던 음식과 당시에 입고 있었던 옷까지 세세하게 기억이 날 정도로 첫 만남에서 아내 김희경 씨의 미모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만난 지 3일째인 두 번째 데이트에서 배우 김기방은 이 여자 역시 자신에게 관심이 있음을 확신해서 자신 있게 밀어붙였고, 다행히 김기방의 고백에 아내 김희경 씨 김기방의 고백을 거절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 2015년 4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을 당시에만 해도 10년째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던 배우 김기방은 그로부터 2년여 후인 2016년 12월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 2년 가까이 만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고, 그로부터 약 6개월여 후인 지난 2017년 9월 아내 김희경 씨와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죠.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치러진 김기방과 아내 김희경 씨의 결혼식은 김기방의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조인성이 이광수와 함께 사회를 맡았고, 연예계 소문난 인맥 부자 김기방의 결혼식답게, 조인성과 이광수 외에도, 차태현, 박보영, 도경수, 김범, 이성경, 윤종신, 박시연, 김성은, 김사권 등등 스타들이 총출동한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결혼식이었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연예계에서 결혼 잘 했다고 소문이 자자한, 배우 김기방이 지난 2018년 초 방영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이후 드라마 출연이 없는데도 용돈 받아쓰며 베짱이처럼 노는 게 가능하다는, 배우 김기방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배우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 씨는 쇼핑몰 '바가지머리'와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부대표를 맡아 경영을 책임지고 있는 잘나가는 비즈니스 우먼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친언니 김윤경 대표와 함께 운영 중인 가족 기업으로, 사업 규모 역시 직원 수가 100명에 달하는 중소기업 규모라고 합니다.
그라운드 플랜은 서울 가로수길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과 부산 신세계 백화점, 대구, 일산 등의 백화점까지 입점하며 인기몰이 중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2018년 미국 시장 진출에 이어 지난해 9월에는 러시아와 태국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현재 바가지머리와 그라운드 플랜의 연 매출은 200억 이상이라고 합니다.
아울러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 씨는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부대표와 동시에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8만 명이 넘는 유명 모델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 역시 김희경 씨가 모델 활동을 하며 코디나 셀카를 업로드하다 팔로워들의 뷰티 관련 정보 문의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나면서 론칭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기방은 지난 2019년 9월 결혼 2주년을 맞이하며 인스타그램에 "결혼 2주년. 너무나 행복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에 매일매일이 설렙니다. 방금도 앞으로도 재밌게 살자고 눈 마주치며 약속했습니다. 희야~항상 너무 고맙고 사랑해. 덕분에 내가 항상 빛나. 앞으로는 희를 더 빛내는 남편이 될게"라는 글을 올리며 달달한 분위기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미모도 미모지만, 연매출 200억의 능력 있는 비즈니스 우먼으로 남편이 일이 없을 때도 부담 없이 용돈까지 두둑하게 챙겨주며 행복을 일궈나가는 김희경 씨를 보자니 정말이지 너무너무 부러움이 크네요. 왜 배우 김기방과 김희경 씨가 연예계에서 소문난 결혼 잘 했다는 대표적인 미녀와 야수 부부인지가 실감이 가네요. 두 분 계속 이렇게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