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한국판 월든, 나영석 새 예능 숲속의 작은 집으로 돌아온 박신혜 화제의 곱창집 양철북 어디?

반응형

배우 박신혜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새 예능 '숲속의 작은 집'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뭐랄까 한국판 '월든'이라고나 할까요?


'숲속의 작은 집' 전기, 가스, 수도가 끊긴 야생 상태의 숲 속에 위치한 작은 집에 고립되어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찾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최근 최태준과 열애를 인정한 배우 박신혜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우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 광주에서 태어났습니다. 말띠 처녀 올해 나이 만으로 28살인데요. 광주 출신 연예인이래서 같은 고향 광주 출신 연예인들이 또 누가 있나 한 번 알아봤어요. 


광주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모두 나온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화영, 그리고 전남중학교를 나와 동명여자정보산업고를 졸업한 광주 대표 미녀 구하라, 동방신기의 정윤호와 배우 손호영은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광주 고향 친구임을 다시 한 번 인증했고, 그 외에도 원더걸스 유빈, 빅뱅의 성공한 비즈니스맨 승리, 대표적인 광주 출신 배우 문근영과 고아라 등이 있습니다. 


<광주 출신 미녀 배우 3인방, 왼쪽부터 문근영, 고아라, 박신혜>


박신혜는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의 데뷔한 이후,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어린 한정서 역을 맡아 최고의 아역배우, 잘 자란 대표적인 아역으로 손꼽히는 배우입니다.


당시 박신혜는 아역배우로서는 최고의 몸값을 받았지만, 그러나 지금은 오히려 아역 시절에 잘 나갔던 것만큼 최고의 몸값을 받는 여배우는 아니라고는 합니다만 그래도 드라마나 예능 회당 출연료 면에서도 국내 여배우 톱10에는 들어가는 축이라고 해요. 



'천국의 계단' 이후에는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남장 모습이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끌면서 한류 스타로 발돋움했고, 2013년의 그 유명한 드라마 '상속자들'에서의 차은상 역을 통해 스타 연기자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게 되고, 그 후 '닥터스'로 20% 넘는 시청률을 다시 한 번 선보이기도 하죠.


그리고 예능면에서도 활약을 펼치는데요. 바로 2015년 삼시세끼에서 마치 음식집 아줌마 같다는 이서진이 말 할 정도로 능숙한 살림 솜씨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박신혜의 활약이었죠. 


아마도 그런 모습 때문에 이번 '숲속의 작은 집'에서도 박신혜가 소지섭과 함께 나영석 PD에게 발탁이 되었지 않나 싶어요. 


<상속자들 박신혜>


아울러 박신혜는 기부천사로도 유명해요. 가장 유명하게는 지난 2017년 12우러 서문시장 화제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과 연탄공동체 밥상은행을 위해 모두 1억원을 기부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박신혜는 히브리어로 도움의 돌이라는 뜻의 가명 에벤에셀이라는 이름으로 기부를 하며 조용한 선행을 펼치려 했으나, 관련 단체에서 영수증을 발급하기 위해 전화를 했다가 기부자 박신혜가 드러나며 화제가 되었었죠.



예전 예능 '삼시세끼'에서도 곱창집에서 일을 돕는다는 얘기가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박신혜는 아역배우 시절부터 10년간 모은 돈으로 부모님에게 양공찹집을 차려준 것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과거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집안을 일으켜 세운 스타들의 으리으리한 효녀 스타 중에서 7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통하기도 했는데요. 


<박신혜 양곱창집 양철북 강동구청점>


가끔 박신혜가 서빙도 한다는 박신혜 양곱창집은 박신혜가 학교를 다녔던 서울 강동구 강동구청 인근에 위치한 양대창 전문집 '양철북'으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단독 식당은 아니고 체인점인데요. 그 중 강동구청점을 박신혜 어머니가 운영하는  것으로, 곱창은 곱창전골이 맛있고, 구이는 양, 염통, 대창 등이 모두 맛이 좋다고 해요. 언제 시간내서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