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

일반인 남편과 결혼 개그우먼 안소미! 김지민, 김나희, 김승혜 등 너무 예뻐서 유명한 개그우먼 5

반응형

개그우먼 안소미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개그맨 류근지가 사회를 보고 케이윌이 축가를 맡아 안소미의 결혼식을 빛낸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개그우먼 안소미부터 김지민, 곽현화, 김나희, 김승혜 등등 어지간한 미녀 연예인들 저리가라 할 미모를 자랑하는 미녀 개그우먼들은 또 누가 있는지 간단하게 그 계보를 찾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1  안소미

안소미는 2009년 KBS 공채 24기 개그우먼 출신입니다. 1990년 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인데요, 데뷔 당시 나이가 20살도 안된 19살 미성년자 신분이었으니, 나이에 비해 상당히 빠른 데뷔를 했네요.


개그 콘서트에서 드라이클리닝, 위대한 유산, 놈놈놈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 포켓걸이나 캔디걸 이미지가 오히려 개그를 하는데 마이너스 요소가 될 정도로 콤플렉스였다고 하네요. 선배 개그우먼인 김지민과 비슷한 케이스였다고나요.


2018년 4월 14일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개그맨 류근지가 사회, 케이윌이 축가를 맡았습니다. 남편은 일반인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2  김지민

가장 유명한 미녀 개그우먼이 아닐까 싶은데요. KBS 공채 21기 코미디언으로 미용사가 꿈이었는데 우연히 개그사냥 오디션에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합격하는 바람애 개그 콘서트까지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압도적인 미녀 개그우먼인 반면 너무도 압도적으로 웃기지 못한다는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사람들에게 다소 측은한 반응까지 받을 정도로 안타까운 미녀 개그우먼이었죠.


동료 개그맨 유상무와의 연애로도 유명하고, 개그쪽보다는 이후 예쁜 미모를 바탕으로 일반 광고 모델로 시작, 최근에는 화장품 광고모델까지, 그리고 나름 패션 런웨이까지 서며 모델로 커리어를 얼추 쌓아가고도 있습니다. 



 3  김나희

2013년 KBS 공채 28기로 데뷔한 개그우먼으로, 1988년생에 168cm의 훤칠한 키와 늘씬한 몸매의 개그우먼입니다. 개그 콘서트에서 '전설의 레전드', '후궁뎐: 꽃들의 전쟁' 등의 코너에 출연했는데요. 조선으로 시집온 명나라 공주의 시녀, 전설의 레전드에서의 배꼽티 등이 예쁜 마스크와 몸매를 잘 드러낸 명작이죠.


특히 지난 2013년 11월 3일자 개그콘서트 '좀비 프로젝트'에서는 간호사 복장을 하고 등장해서 특유의 색기를 경계해서 좀비들이 공격을 망설이기까지 하는 컨셉으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습니다. 



 4  곽현화

섹시 개그우먼의 대표주자죠.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의 학력까지 덧붙여져서 큰 화제을 모은 미녀 개그우먼입니다. 수능 점수가 380점대를 맞았는데 단 1점이 모자라서 의대 지원을 포기했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1981년생으로 개그우먼으로 데뷔햇지만, 2010년에는 가수로도 활약하고, 2012년에는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2에 출연하며 드라마 연기를, 당해년도 10월에는 '전망좋은집'이라는 영화에 주연으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만, 그러나 영화에서는 노출 무삭제판 논란으로 감독과 소송전까지 가는 소송전까지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5  김승혜

개인적으로 최고의 미녀 개그우먼을 꼽자면 김승혜가 아닐까 싶습니다. 2007년 SBS 9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김승혜는 일단 마스크가 청순한 배우급입니다. 


거기에 과거 걸그룹 와우 멤버로 활약했다는 이력 등으로 개그콘서트에서도 '예뻐 예뻐', '사둥이는 아빠 딸' 등 예쁜 미모를 무기로 하는 코너에 출연하는 등, 한마디로 개콘이 얼굴 보고 신인 개그우먼을 뽑는다는 말가지 돌게 할 정도의 미모를 자랑했던 김승혜입니다. 


아울러 김승혜는 지난 2015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으로 본선에까지 진출한 경력이 있기도 합니다. 연기력만 됐다면 배우를 해도 크게 성공할 마스크였는데, 개그나 연기 둘 다 미흡했다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