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이 넷플릭스 최초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합니다. 배우 박민영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 배우 박민영에 비해 너무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범인은 바로 너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로 컴백하는 배우 박민영의 키와 성형전 수술 의혹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먼저 배우 박민영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배우 박민영은 1986년 3월 4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만 32살 호랑이띠 배우로, 배우 민효린, 문채원, 탤런트 지소연, 엄현경, 가수 보아 등이 배우 박민영과 동갑내기 나이에요.
배우 박민영은 본명이 박민영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2005년 SK텔레콤 준 광고 모델로 데뷔 이후 이듬해인 2006년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박민영의 키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박민영은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 키가 160대 후반은 되어 보이는데요. 근데 힐을 신었을 때 키가 그 정도고, 실제 키는 160대 초중반, 프로필상의 키는 164cm라고 하네요.
<박민영 거침없이 하이킥>
그러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텅 빈 머리의 백치미 강유미로 큰 인기를 얻은 이후 몇 년간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인기를 뛰어넘지 못합니다. 소포모어 징크스라고 하면 그렇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아이 엠 샘', '자명고 낙랑공주' 등의 작품에서 별다른 후속작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의 남장여자 김윤희 역이나 2011년 '시티헌터'에서 김나나 역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박민영 역시 연기자로서의 커리어를 높여갑니다.
이후 배우 박민영은 '영광의 재인', '닥터 진', '개과천선', '힐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다, 2015년에 중국 드라마 '금의야행'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되고, 2016년에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시광지성'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특히 박민영 연기 인생 최초의 로맨틱 코미디 '시광지성'에서는 중국판 꽃보다 남자로 인기를 끈 장한이 남자 주인공 샤쉰을 맡고, 박민영이 그의 아내인 셰위페이 역을 맡아 부부로 호흡을 맞춰 미모와 연기력을 선보였고, 거기에 중국 진출 이후 갈고 닦은 중국어 실력으로 한류여신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중국 드라마 속 배우 박민영>
아울러 박민영은 성형이 잘 된 대표적인 배우로도 손꼽힙니다. 배우 박민영 본인 역시 언론 인터뷰를 통해 쌍꺼풀 수술을 받았고, 중학교 때 코뼈가 삐뚤어져서 코수술도 받았다고 인정을 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박민영은 인터넷상에 공개된 학창시절의 사진과 지금 모습이 너무도 달라 성형수술 사실을 숨길 수도 없었을 정도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그래서인지 네티즌들은 배우 박민영의 성형 인정에 솔직한 모습이 좋다, 여자라면 누구나 예뻐지고 싶은 것이라며 응원을 하는 사람도 많았고, 아울러 남자들 역시 여자친구가 박민영처럼 성형이 잘 된다면 얼마를 지급할 수 있겠냐며 최고의 성형이라며 박민영 성형외과니 박민영 성형 의사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박민영 성형전후>
한편 박민영이 새롭게 컴백하는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입니다.
박민영 이외에도 국민 MC 유재석에서부터 이광수, 안재욱, 세훈, 세정, 김종민이 7명의 허당탐정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4일 첫방이고, 넷플릭스 드라마와는 달리 한날한시에 전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것이 아닌 매주 방송을 하게 됩니다.
<박민영 범인은 바로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