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

안무가 배윤정 남편 제롬과 사적인 이혼 이유 도대체 무엇?

반응형

유명 안무가인 배윤정이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이혼의 아픔과 성형고백,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와의 열애 등 솔직담백한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누구인지, 안무가 배윤정의 춤실력과 전남편 제롬과의 사적인(?) 이혼 사유는 무엇이었는지, 현재 남자친구는 어떤 인물인지 등등을 정리해볼게요.



먼저 배윤정이 누구인지부터 알아볼게요. 배윤정은 안무가이자 현재 국내 대표 걸그룹들의 히트 안무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 댄스팀이라할 수 있는 야마앤핫칙스의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인물입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살인데요. 비의 아내인 배우 김태희, 권상우 아내 배우 손태영, 배우 최원영의 아내 심이영, 가수 장윤정, 모델 장윤주, 송경아 등이 배윤정과 동갑내기 1980년생 여자 연예인들입니다. 


<안무가 배윤정>


안무가로서 배윤정은 이른바 입지전적으로 성장한 과거를 지니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혈혈단신으로 춤을 배웠다가 락카페 등에서 춤실력을 선보였고, 이후 댄스팀 오빠들의 제안으로 고등학교 때부터 댄스 연습실에 들어가게 되었죠.


그렇게 10여년에 가까운 어린 시절을 춤을 연습하고 기회를 노리다가 이후 핫칙스라는 본인의 안무팀을 결성하게 되고, 2007년 전홍복 단장의 남성 전문 댄스 안무팀인 야마와 함께 '야마 앤 핫칙스'라는 안무팀을 결성 공동대표를 맡아 현재에 이르게 됩니다. 



무명 안무가였던 배윤정에게 기회는 카라의 안무로 찾아옵니다. 2009년에 출시된 카라의 노래 '미스터'의 안무가 큰 히트를 쳤고, 이어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의 안무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안무가로서 실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그 때부터는 배윤정에게 걸스데이, AOA, EXID 등 댄스 안무로 인기를 얻는 국내 유명 걸그룹들의 안무가 연이어 들어오게 됩니다. 카라의 엉덩이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시건방 춤, EXID의 위아래 춤을 만든 인물이 바로 배윤정이죠. 


이후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안무를 만들어서 가르치는 댄스 트레이너로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배윤정 프로듀스 101>


사생활적인 면에서는 지난 2014년에 가수 출신 제롬과 결혼을 했다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된 일이 있었습니다. 


가수와 안무가의 서로 영역과 관심을 공유하는 두 사람이었지만, 배윤정의 인터뷰 발언에 따르면, 제롬이 결혼 후 상당히 무뚝뚝해지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제롬은 남자들은 보통 결혼 후에는 다 그런 모습이 없지 않다며 별 일 아니다는 모습을 보였다지만, 이른바 낚은 고기 취급이 여자들에게 좋은 모습은 아니었다고 봐요.



부부 문제는 부부만 안다지만 제롬의 그런 마인드가 공공연하게 외부로 들어나게 되면 결혼생활에서 여자가 무척 힘들어졌을 것이고, 개인적으로도 그런 남자의 정신 상태로는 부부 사이가 원만하게 흘러가기는 힘들 것으로 느껴지네요. 


하지만 2018년 8월 15일 광복절에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 안무가 배윤정은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을 했는데요. 


축구를 가르치는 분이라고 하니 선수 출신 스포츠 트레이너가 아닐까 싶은데요. 원래 조금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어느날부터 연하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드러내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 연하라서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 것이라며 나이에 구애없이 거침없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는 배윤정의 모습이 보기가 참 좋네요. 


<배윤정과 제롬>


아울러 안무가 배윤정은 이날 방송에서 성형수술에 대해서도 솔직담백한 고백을 했는데요. 좀 세보이는 인상의 얼굴이었던 배윤정은 예뻐보이기 위해 성형을 택했다기보다는, 그런 센 이미지를 다소 순하게 바꿔보고 싶은 마음에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수술이 너무 잘돼서 말 안하면 성형한 줄 모를 정도라고 하네요. 


최근 프로듀스 101에 이어 프로듀스 48에서도 댄스 트레이너로 다시 합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안무가 배윤정이기도 한데요. 일본 참가자들에게 호감성 발언을 많이 해서 과거 독설가로 유명했던 배윤정의 모습이 다소 사라지는 것 같아 찜찜하긴 하지만 최고의 자수성가형 안무가 배윤정 활동 계속 응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