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고원희 나이, 금새록 닮은꼴, 아시아나 모델 출신, 뒤태 미인, 배우 이하율과 결별, 성형전후 신경 안 써!

반응형

2019년 6월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 KBS2 월화드라마 '퍼퓸'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고원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 배우 고원희는 이번 달 초 첫 방송 직후 불거졌던 성형설에 대해, 사실은 사실이니까, 큰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쿨한 성형 인정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배우 고원희의 나이, 금새록 닮은꼴, 아시아나 전속 모델, 스키니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뒤태 여신, 배우 이하율과의 열애와 결별, 성형 전후 사진 등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수지, 손나은, 진세연 등과 동갑 나이

배우 고원희는 1994년 9월 12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 나이로 26살 개띠로, 가수이자 배우 수지, 혜리, 에이핑크 손나은, 탤런트 채수빈, 진세연, 가수 박보람 등과 동갑나이입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속 기린예고와 비슷한 연예인 사관학교로 불리는 서울 송파구에 있는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한림예술 고등학교는 위너의 송민호, 멜로디데이 차희, 달샤벳 수빈, KPOP 스타 출신 백예린, 가수이자 배우 육성재, 아스트로 차은우, 트와이스 다현 등등 많은 유명 아이돌 스타들을 배출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2  금새록 닮은꼴

배우 고원희는 배우 금새록과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눈매에서부터 코, 입술과 얼굴형까지 어지간히 눈썰미없는 사람들은 누가 누구인지 헷갈릴 정도로 비슷한 생김새인데요. 나이는 금새록이 1992년생으로 고원희보다는 2살이 더 많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시계 방향으로 1,3,5가 고원희, 2,4,6이 금새록입니다. 어떻게 구분이 되나요?

 

 

 3  역대 두 번째 최연소 아시아나 전속 모델

배우 고원희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 당시인 지난 2012년 제8대 아시아나 모델에 발탁, 2018년까지 6년 간 홍보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고원희가 아시아나 모델로 발탁되었을 당시 나이가 19세로, 이후 9대 17세 배우 이수민이 모델로 발탁되기 전까지 역대 최연소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승무원 유니폼으로 단아함을 뽐내는 아시아나 모델은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등이 거쳐간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한 자리죠.

 

 

 4  뒤태 미인, 쇠골 미인 등 수식어도 다양

최근 방영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에서 주인공 민예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고원희는 뒤태미인에서부터 쇠골미인 등 수식어도 다양한 배우입니다. 

 

지난 2017년 4월 전주 국제영화제에서 선보인 하늘하늘한 원피스 드레스에서는 스킨 칼라 드레스 실루엣 너머로 살짝 비치는 가느다란 다리와 뒤태가 큰 화제가 되었으며, 얼마전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동남아 여행지에서 빨간 원피스를 입고 서 있는 군살없는 등 뒤태 역시 큰 화제, 한쪽 어깨를 살포시 내놓은 쇠골이 드러나는 드레스 역시 인기가 많았답니다.

 

 

 5  배우 이하율과 결별

아울러 배우 고원희는 지난 2016년 KBS 2TV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2015년 11월 한 차례 열애설이 터졌지만 한 번 부인했다가, 지난 2016년 6월 고원희가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당시 배우 이하율과 교제한 지 8개월 정도 됐다며 직접 열애설을 밝히며 공개 연예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공개 연애 3년 차인 지난 2018년 9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왔고, 고원희의 소속사와 이하율의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의 결별설을 확인해주며, 고원희, 이하율 두 배우의 열애는 마침표를 찍게 됩니다. 공개 연애 3년 동안 SNS에서 다정한 모습도 많이 보여왔고, 서로 상대방의 작품에 특별 출연하는 등 애정도 많이 표현했던지라 두 사람의 결별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6  성형전후? 신경 안 써... 사실이니까!

배우 고원희는 2019년 6월 24일 KBS 2TV 월화 드라마 '퍼퓸'의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달 초인 6월 3일 제기된 성형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위의 사진, 왼쪽이 성형전, 오른쪽이 성형후 고원희)

 

고원희의 반응은 놀라웠습니다. 신경을 안쓴다는 것이었죠. 그 이유가 쿨한데요. 고원희는 제기된 성형설에 성형한 것이 사실이기에, 성형설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는 말로 성형 사실을 고백했고, 오히려 작품에 피해를 끼칠까봐 걱정이 든다며, 성형설이 더 이상 나오지 않게 열심히 연기하겠다는 말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배우 고원희가 어디를 성형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도 배우 고원희의 눈매가 많이 달라져 보이긴 하는데요. 문제는 성형을 했다지만, 예전 얼굴이 더 당당해보이고 자신있어 보인다는게 아쉽다면 아쉬운 이유겠네요. 마치 에이핑크 가수 손나은 눈매 성형 논란이 일었을 때와 비슷한 양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