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저스티스 리그 개봉 기념 주연 배우 탐구 ② 원더우먼 갤 가돗, 베일에 쌓인 억만장자 남편 야론 바르사노의 재력은?

반응형

2017년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 최대 기대작인 '저스티스 리그' 개봉 기념 주연 배우 탐구 두 번째는 원더우먼 역을 맡고 있는 미스 이스라엘 출신 미녀 배우 갤 가돗입니다. 


미스 이스라엘 출신에다가, 스포츠 트레이너로 일하다 이스라엘 군대에 입대했다 할리우드 스타가 된 갤 가돗 역시 신비에 쌓인 인물이지만, 지난 2011년 세계 최고의 미녀 갤 가돗을 품에 안은 갤 가돗의 남편인 이스라엘 부동산 업자 억만장자 야론 바르사노는 더 큰 베일에 쌓은 인물일텐데요. 


DC의 희망에서 이제는 '저스티스 리그'의 홍일점 슈퍼히어로로 DC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갤 가돗의 남편 야론 바르사노가 도대체 어느 정도의 재력을 지니고 있는지를 짐짓 추정 가늠해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함께 보시고 가시죠.



원더우먼 갤 가돗 그녀는 누구?

'저스티스 리그'에서 원더우먼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갤 가돗은 2004년 미스 이스라엘 출신의 배우입니다. 19살의 나이에 미스 이스라엘에 당선된 후, 같은 해 열린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이스라엘을 대표했던 미녀 배우죠.


폴란드, 오스트리아, 독일, 체코 혈통이 섞인 유태인으로 20대가 되기 전에 이스라엘 군대에 입대 스포츠 트레이너로서 2년간 군복무 경험을 한 적이 있는 군인 출신의 배우이기도 하죠.


군 전역 후에는 로스쿨에 들어가서 공부를 하며 모델 활동을 병행했는데, 모델 활동 당시 갤 가돗의 끼와 재능을 알아본 할리우드 캐스팅 디렉터가 '007 퀀텀 오브 솔라스'의 본드걸 캐스팅 오디션에 응시할 것을 추천 본드걸에 도전했지만 떨어지고, 그 인연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젤 역으로 할리우드에 데뷔하게 됩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지젤 갤 가돗

할리우드에 안착한 갤 가돗은 2009년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2011년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2013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2015년 '분노의 질주 7'까지 총 네 편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마약 밀매자이자 무기 전문가인 지젤 역을 맡게 됩니다. 


특히 갤 가돗은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와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등의 작품에서 모든 스턴트 장면들을 직접 연기하는 만능 스포츠맨다운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고, 아울러 교통사고로 이제는 고인이 된 폴 워커와 아주 친분이 깊었다고 할 정도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상징하는 또 다른 한 축으로 자리하게 됩니다. 



갤 가돗 원더우먼이 되다

원더우먼이자 다이아나 프린스 역은 이제껏 미국인 여자 배우들의 전유물이었습니다. 원조 원더우먼 린다 카터부터 TV 시리즈로 리부트 제작되다 엎어진 애드리안 팰리키 원더우먼까지 모두 미국인들이 맡은 미국의 상징과 같은 슈퍼히어로인데, 갤 가돗은 바로 이 역에 최초로 비미국인으로 역을 꿰찬 것입니다. 


그만큼 갤 가돗의 글로벌한 미모와 가능성이 할리우드에 어필한 것인데요. 갤 가돗은 원더우먼 연기를 위해 검술에서부터 쿵푸, 킥복싱, 주짓수 까지 고강도의 트레이닝을 받았고, 흥행과 비평 양면에서 혹평을 면치 못했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처음 등장한 원더우먼은 슈퍼맨과 배트맨을 압도하는 최고의 매력을 선보이게 됩니다. 



갤 가돗의 베일에 쌓인 억만장자 남편 야론 바르사노의 재력은?

갤 가돗은 이스라엘의 부동산 개발업자인 야론 바르사노와 지난 2010년 결혼식을 올리고 2011년에 앨마라는 이름의 첫 딸을 낳고, 2017년 올해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흥행과 비평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고, 전 세계에서 8억 달러 이상의 수입을 거둔 '원더우먼'의 성공으로 갤 가돗 역시 할리우드 스타로서 수 백억 이상의 막대한 부를 챙겼지만, 그러나 남편 야론 바르사노의 재력에 비하면 소박한 편입니다. 


야론 바르사노는 1975년에 암스테드담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대학을 나왔는데요, 친동생인 야론 가이와 함께 NII라는 부동산 개발업체를 운영하며 대략 8억 달러, 우리나라도 돈으로 약 9,000억에 달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갤 가돗의 남편 야론 바르사노는 대표적으로 지난 2015년 이스라엘 텔 아비브에 있는 유명 호텔인 베르소노 호텔을 2,600만 달러, 우리나로 돈으로 약 308억 원에 팔아 치우는 거래를 성사시키기도 했는데요. 당시 베로소노 호텔을 인수한 당사자가 바로 프리미어리그 첼시 구단주로 유명한 러시아 억만장자 로만 아브라모비치였다고 합니다. 


이스라엘에서 머물 새로운 거주지로 베로소노 호텔을 선택한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당시 NII에 건넨 베로소노 호텔 거래 성사금만 1,00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118억 원이었다고 하니, 갤 가돗 남편 야론 베르사노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흔한 부동산 업자만은 아닌 것이 분명하겠네요.  


▲ 갤 가돗과 남편 야론 바르사노


하지만 재산이라는 것이 단순한 숫자에 불과하다면, 야론 바르사노는 그 숫자 위에다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와 결혼을 했고, 또 그 미녀 아내가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가 전체적으로 죽을 쑤는 와중에도 흥행과 비평 양면에서 만족할만한 성공을 거두었고, 거기에다가 예쁜 딸 둘까지 얻었으니 세상을 모두 가진 사람이 있다면 바로 야론 바르사노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네요. 


아래 야론 바르사노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아내 갤 가돗 못지 않게 유명 인스타그램 스타인데요. 갤 가돗 남편 야론 바르사노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한 번씩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돈도 많고 그다지 바빠 보이지는 않을 정도로 시간도 많아, 아내와 두 딸과 보내는 시간도 넉넉해 보이네요. 마냥 부럽네요.


▲ 갤 가돗 남편 야론 바르사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ronvarsano/

반응형